> 장윤정 후속곡 애가타 로 활동 재개 :: 쌓여가는 이야기..
반응형



트로트퀸 장윤정이  ‘장윤정 트위스트’에 이어 후속곡 ‘애가타’ 활동에 나선다. 

지난 여름 밝고 경쾌한 리듬의 트위스트곡 ‘장윤정 트위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윤정은 

후속곡 ‘애가타’를 통해 한 층 성숙된 여인으로 변신, 기존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장윤정은 어느덧 서른에 접어들어 성숙함이 물씬 풍기는 노래 <애가타>로 여인의 향기가 묻어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각오이다. 

장윤정이 후속곡으로 결정한 <애가타(작사 이건우/작곡 임종수)>는 흔히 말하는 ‘사랑하는 이를 보면 애가 탄다’는 내용의 노랫말에 애절한 멜로디 속 가슴 찡한 섹소폰 소리가 매력적인 정통 슬로우곡이다. 


특히, 작사가 이건우가 1000번째 작품을 장윤정에게 선물해 그 의미가 더욱 깊다. 더욱이 <애가타>는 장윤정이 2007년 가을 <첫사랑>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슬로우곡이다. 

‘첫사랑’을 통해 첫사랑의 아련한 기억을 떠올리며 그리움을 노래했다면 ‘애가타’를 통해서는 사랑에 빠진 여인의 애끓은 마음을 장윤정이 애달픈 음색과 감성으로 잘 표현해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소속사측은 “장윤정은 데뷔 후 6년 동안 밝고 경쾌한 퓨전트로트가 주를 이뤘다. 더욱 성장하는 대형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슬로우곡이 필요한 시점이라 판단돼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작품성을 최우선으로 여겨 <애가타>를 후속곡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반응형
그리드형

'잡다한 이슈 > 연예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재석 지석진의 조동아리 크럽  (0) 2009.06.04
지아 교통사고  (0) 2009.06.03
힐튼 키스 힐튼 키스  (0) 2009.06.01
시모누 하렙 가슴축소수술 계획  (0) 2009.06.01
강수정 쇼핑몰 오픈  (0) 2009.06.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