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미더머니6 올티 aka 올바른 티 :: 쌓여가는 이야기..
반응형




올티정우성, Olltii
가수

출생
1996. 1. 2.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올티 예전 술제이가 하던 박서에서 처음봤는데


이제 점점 거물이 되는듯


최근에 헉피가 하는 마이크 스웨거에서도 거물임을 보여줬죠 ㅋㅋㅋ






처음 봤을때 지금에 비해 순진해 보이고 에네르기 파 맞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참고로 에네르기파를 날린 사람은 안단테 님이죠 ㅋㅋㅋ




마지막으로 이번 쇼미6 지원 영상으로 글 마무리 합니다.

혹시나 오해하지 마세요


저는 올티의 큰 팬중에 하나에요 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