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미더머니6 보이비 boi b aka 피아니스트 :: 쌓여가는 이야기..
반응형








보이 비Boi B
가수

소속그룹
리듬파워
소속사
아메바컬쳐
학력
중앙대학교 정보시스템학과
데뷔
2010년 방사능 EP 앨범 [리듬파워]


언제나 유쾌했던 방사능 -> 리듬파워의 리더 보이 비 


팀이름 바뀐건 일본 방사능 사고 떄문이라고 하네요


그건 그거고 암튼 엄청 잘해요

기억하시죠 작년에 유명했던 호랑나비의 주인공


이번에는 쇼미6 지원을 노래로 냈는데, 솔까 너무 좋아서 무한 리스닝 중


무려 제목이 Stone cold stunner  

레슬링 피니쉬 기술이름이래요 ㅋㅋㅋ 일단 감상해보세요

일반인 지원자들 피니쉬 기술로 보내버리는 피아니스트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작년에 워낙 유명해서 이번 쇼미6 지원전 내용으로 포스팅 하려니깐 ㅋㅋㅋ

지원곡에 나온 Night vibe와 동일 앨범의 와썹이 진짜 좋네요


감상해보세요





이번에는 우승갈꺼 같네요 기대중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