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일까?? 탁재훈 티파니 :: 쌓여가는 이야기..
반응형


KBS 2TV 상상플러스 시즌2 메인 MC 가수 탁재훈이 소녀시대 티파니의 몸을 성추행했다는 주장에 곤욕을 치르고 있다.

방송을 지켜본 시청자들이 상상플러스의 홈페이지 게시판에다 “탁재훈씨가 티파니의 몸을 만졌다”고 사진과 동영상 등을 함께 올리며 맹 성토하고 있는 것. 

시청자들은 MC 탁재훈이 상상플러스 222회 방송에서 재기차기를 하던 도중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의 몸을 여러 차례 더듬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방송에서 탁재훈은 재기를 차다가 티파니와 충돌해 둘이 함께 넘어졌다. 이 과정에서 탁재훈이 넘어지기 직전 티파니의 가슴 부위를 밀쳤고, 쓰러지면서 하반신을 만졌고 일어나면서 티파니의 엉덩이와 무릎부분을 의도적으로 쓰다듬었다며 관련 동영상을 캡처해 게시판에 올려놓았다. 

상상플러스 게시판에는 “탁재훈형 그렇게 안 봤는데 변태 같다” 또는 “이건 명백한 성추행”이라고 지적했다. 

포털 사이트에 올려진 방송 영상을 지켜본 한 네티즌은 ‘성추행계의 본좌’라는 제목으로 관련 장면이 반복되는 사진을 한 커뮤니티에 올리고 “(성추행으로는) 이분 따라갈 사람 없을 듯”이라고 비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동영상을) 수십 번이나 넘게 봤는데 넘어지기 전 티파니의 가슴 부분을 밀친 것과 일어서면서 엉덩이 부분에 손을 댄 것은 수상하다”고 거들었다. 

반면 반대 입장의 네티즌은 “엉겹결에 몸이 닿은 것 뿐인데 저 장면을 놓고 성추행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더 이상하고 변태 같다”고 탁재훈을 옹호하기도 했다.

~~~~~~~~~~~~~~~~~~~~~~~~~~~~~~~~~~~~~~~~~~~~~
 사진만 봐서는 그런거 같기두 하구, 고의로 그랬다고 보기에는 탁재훈 같은 노련한

방송인이 미치지 않고서야 쉽기도 하구, 우연이라고 하기에는 쫌 무리가 있구..

뭔가 음모론적으로 볼때는 고의로 시선 끌기, 노이즈 마케팅으로 보이기두 하구;;;

암튼.. 살짝 부럽기두;;(뭐;;;)




반응형
그리드형

'잡다한 이슈 > 연예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재진 군대 휴가중 미 복귀  (0) 2009.03.16
예성 박보영  (0) 2009.03.15
UMC 2집 one/only 발매 3/13  (0) 2009.03.13
한예슬.. 커피모델  (0) 2009.03.09
최정원  (0) 2009.03.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