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스48 김나영 :: 쌓여가는 이야기..
반응형





김나영
(KIM NA YOUNG)
생년
2002년
소속사
바나나컬쳐
혈액형
O형

155cm
몸무게
43kg
연습기간
1년 7개월
취미
사람의 말투나 행동, 특징을 따라하는 것
특기
줄넘기, 옆 돌기
한마디
내가 어떤 실력, 끼를 가져야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은 김나영씨 윙크동영상에 친오빠가 올린 댓글


ㅋㅋㅋㅋㅋㅋ 아 먼가 현실남매 돋네

넘 화목하듯 좋아요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