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기 커밍아웃 - 나는 양성애자 :: 쌓여가는 이야기..
반응형

 
 


 블랙 아이드 피스의 보컬 퍼기(스테이시 퍼거슨)도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선언하고 나섰다.

지난 1월 배우 조쉬 더하멜과 열애 5년만에 결혼한 퍼기는 최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동성애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다.

퍼기는 “나는 성적으로 개방적이며 실험적인 자세를 갖고 있다”며 “결혼 전 동성에게 매력을 느낄 때도 있었지만 연인관계로까지 발전한 적은 없었다”고 말했다.

퍼기는 “이 뮤직비디오를 찍기 전 출연 여성들을 만났고 그녀들은 정말 매력적이었다”면서 “그 중에는 뮤직비디오 감독의 여자친구도 있었다”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