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윤정 노홍철 열애 :: 쌓여가는 이야기..
반응형


가수 장윤정과 방송인 노홍철이 목하 열애중이다. 


장윤정 소속사는 8일 자정 보도자료를 통해 "데뷔 후 6년 동안 사생활을 포기한 채 일에만 전념했다. 노홍철과 2년전 처음 만났고 1달 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노홍철과의 교제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하기까지 노홍철의 적극적인 구애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장윤정은 "2년여 가까이 한결 같은 마음을 보여준 노홍철의 진심에 감동받았다"면서 "매우 진중하고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다. 좋은 사람을 만나 행복하다"고 수줍게 말했다.

그동안 노홍철은 방송에서 장윤정을 이상형이라고 늘 말해왔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TV '연예가중계'에 출연해 "마음이 통한 사람은 바로 주위에 있다. 바로 트로트계 여왕 장윤정이다. 단 둘이 식사를 하며 그윽한 눈빛을 교환했다"며 능청을 떨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노홍철은 깜짝 놀랄 이벤트와 다정한 격려도 아낌없이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2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애정을 표했고, 화면에서 보이는 것과 다른 그의 진지함이 결국 장윤정의 마음을 움직인 것이다.

한편 장윤정과 노홍철이 사귄지 한 달여 만에 사실을 공개한데는 두 사람의 솔직한 성격이 한목했다. 장윤정은 보도자료를 통해 "맞선 프로그램 특성상 남자 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숨기며 일반인과 맞선을 보는 건 시청자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다"며 교제 초반임에도 불구 열애를 털어놓은 배경을 설명했다네


우리 찌롱이

축하해 노홍철씨

당신을 처음만났던 6년전 홍대거리가 생각나네


그때도 대박이었는데


미니홈피 http://www.cyworld.com/hongchul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