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맘대로 뽑은 닮은꼴 스타들 :: 쌓여가는 이야기..
반응형

우선 알려드립니다.

평소에 지속적인 마우스질로 연예인 사진보다가 비슷하다 싶은 연예인들을

뽑은거라서.. 게다가 눈도 완전 막눈이여서 보시기에 이건 뭐야 싶을 정도로 

전혀 닮지 않은 분들이 계실꺼에요;;;

그냥 제 주관적인 생각이니 분노하시지 말아주세요.^^

추가- 인터넷 클릭질로 퍼온 사진이므로 저작권에 문제가 있다면 당장 삭제하겠습니다;

급댓글이나 메일주세요;;;;;;;;;;살려주세요;;;;;;;;



자 그럼 적당히 각설하며

들어가보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닮은꼴 스타들은 손담비씨와 추자현씨 되겠습니다.

손담비씨야 최근에 완각댄스로 CF퀸의 자리를 노리고 계시구요

추자현씨는 요새 잘 안보이시는듯..^^



어때요?? 완전히 빼다 닮았다기 보다는 느낌이랄까 상당히 비슷하지 않나요??

어떻게 보면 자매간이라고 해도 될듯 싶네요^^;


두번째는 남자연예인으로 가보겠습니다.

최근에 군입대하신 김재원씨와 sorry sorry로 최근에 인기몰이중인 슈퍼주니어의 은혁

특히 웃는게 참 닮았다 싶네요..




역시 제가 남자다 보니 여자연예인들이 좋은거 같네요;;;

이번엔 원걸의 선예와 류승주씨네요.



어느쪽이 선예씨 같나요?? 전 첨에 류승주씨 보고 선예인줄 알았네요

참고로 오른쪽이 류승주씨에요^^;


그다음은 옥림이로 나왔던 이제는 톱스타가 되버린 고아라양과 

역시나 원더걸스의 선미양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문제



이분은 누구일까요??

옆에 MBC방송이란게 나와있으니 답은 안 말해도 되겠죠??^^



이번엔 김민선씨와 일본의 후지이 미나씨에요.


디게 닮지 않았나요..;;;

저만의 착각이라면 죄송;;

이제 은근히 제 막눈의 정체를 아시겠죠

뜯어서 외모를 보는 노력따윈 없구요 그저 느낌이 비슷하면 닮았다고 믿는 태도입니다;


한번 외국으로 간 시선은 이제 서양으로 가보렵니다.

우리나라의 차혜련씨와 제라 마리아노 입니다.

제라 마리아노님은 며칠전 검색창에 순위에 오르셨던..

참 감사한 분이시죠.^^;;;;;;;;;




머랄까 한 얼굴이 섹시한 버전과 청순가련한 버전으로 나뉜거 같다고 할까요;;

그리고 어떻게 보면 김민선씨 후지이 미나씨 제라마리아노씨 차혜련씨 모두

한 자매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꼭 자매가 완전히 똑같을 필요는 없으니;;;;;;;;;;;;;;;;;;;;;;;

이런 자매씨리즈로 마지막을 장식해 볼까 합니다.

황효은씨(누군지 아시죠?? 모르시겠다면 이 블로그에 포스팅 되있어요;;)와 

화요비씨 그리고 최화정씨에요..

사진을 잘못 골라서 그렇지 방송에서 보면 완전 닮으신거 같아요





혹시 여기까지 읽으시고 이거 뭐 닮은게 하나도 없어

낚였어 이러신다면

그건 기분탓일껍니다^^;

커피한잔 하시고 진정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