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림 우울증 - 그 이유는? :: 쌓여가는 이야기..
반응형

최근 놀러와 녹화에 참여한 채림은 “워낙 어렸을 때 데뷔해서 그런지 예전에는 일 욕심이 많지 않았다. 일을 그만두고 유학 갈 생각도 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여러가지 어려운 일을 겪으면서 내 발로 직접 정신병원에 찾아가고 싶을 정도로 우울했던 시기가 있었다”며 “힘든 일을 겪는 동안 ‘내게 일이 중요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만약 일이 없었다면 내가 어떻게 됐을지 모르겠다”며 “20대 후반이 되면서부터 일이 즐거워졌고 연기로 인정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혹시 채림씨 우울증이..
이승환씨 때문인걸까나??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